LF 하프클럽, 광복절 기념 ‘가격 해방 프로젝트’ 균일가 판매
상태바
LF 하프클럽, 광복절 기념 ‘가격 해방 프로젝트’ 균일가 판매
  • 이수빈
  • 승인 2023.08.14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아울렛 ‘하프클럽’이 오는 15일까지 광복절 기념 ‘가격 해방 프로젝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광복절인 8월 15일을 기념해 기획한 것으로 원피스, 티셔츠, 골프, 스포츠, 슈즈 등 80종에 달하는 단독 상품을 균일가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LF 하프클럽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5만 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이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을 지급한다.

질스튜어트, 리복, TNGTW, 어라운드더코너, 마에스트로, 커터앤벅 등 6개가 넘는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해 여성복, 남성복은 물론 각종 스포츠 패션 및 잡화까지 둘러볼 수 있다. 여성복 브랜드 TNGTW에서는 여름 막바지에 접어든 요즘 입기 좋은 반팔 카라 니트, 원피스부터 가을에 입기 좋은 V넥 엠보싱 가디건까지 균일가에 선보인다.

남성들을 위한 아이템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TNGT, 까르뜨블랑슈에서는 간절기까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셔츠, 치노 팬츠 등도 균일가에 만나볼 수 있다. 질스튜어트 뉴욕 맨에서는 깔끔한 와펜이 포인트인 와펜 티셔츠를 판매한다. 

리복에서는 운동할 때 필수품인 레깅스부터 후드집업, 스포츠 브라, 슈즈 균일가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 LF 하프클럽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