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셀, 쇼핑몰 '1분 간편 등록기' 런칭 이벤트 
상태바
원셀, 쇼핑몰 '1분 간편 등록기' 런칭 이벤트 
  • 박홍규
  • 승인 2023.08.2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 '원셀'에서 상품 수집과 등록 기능이 특화된  ‘1분 간편 등록기’ 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다. 또 런칭을 기념해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한다.  

1분 간편 등록기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자사몰 등에서 판매하고 있던 상품을 수집해 새로운 쇼핑몰에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사업 초기에 스마트스토어, 쿠팡, 자사몰만 운영하던 판매자들이 G마켓, 옥션 등 오픈 마켓이나 지그재그, 에이블리 등 패션 전문몰로 확장을 원할 때 초기 상품을 세팅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 솔루션 결제 없이, 1분 간편 등록 기능만 따로 이용 가능하다. 상품 세팅 시 솔루션 사용 비용이나 인건비 문제를 건당 100원으로 해결할 수 있다. 이에 판매자들의 비용 부담도 줄일 수 있다.
  
서비스를 지원하는 쇼핑몰은 모두 16개다. 스마트스토어, 쿠팡, 11번가, G마켓-옥션, 롯데온, 위메프, 티몬, 인터파크 등 오픈마켓부터 지그재그, 에이블리, 브랜디, 하프클럽, 보리보리 등 패션 전문몰까지 각 셀러별 취급 품목과 카테고리를 모두 소화할 수 있게 구성됐다.

원셀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출시로 자사몰이나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던 상품을 지그재그, 에이블리, 브랜디와 같은 패션몰에도 상품 등록이 가능해졌다. 또 오픈마켓 판매자도 원하는 쇼핑몰에만 저렴한 비용에 상품 등록이 가능해졌다”고 전했다. 이벤트 신청은 원셀 회원 가입 후 공지 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