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초 체험형 스토어 '브레빌 카페 & 스토어 신사' 오픈
상태바
아시아 최초 체험형 스토어 '브레빌 카페 & 스토어 신사'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8.28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빌 코리아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아시아 최초로 브랜드 체험형 스토어인 ’브레빌 카페 & 스토어 신사’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국내 첫 단독 오프라인 매장이자 아시아 최초로 문을 여는 체험형 스토어다. ‘푸드 씽커(Food Thinker)’라는 브레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단순히 제품 전시 위주의 쇼룸이 아닌 방문객들에게 진정성 있는 커피 문화와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1층은 브레빌 제품을 전시한 쇼룸과 브레빌 카페로 운영된다. 쇼룸에서는 가정에서도 전문 레스토랑과 카페처럼 수준 높은 요리와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혁신적인 브레빌 커피머신과 주방가전을 직접 체험하고 9월부터는 바로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 

브레빌 소속의 전문 바리스타가 상주하는 카페에서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플랫화이트 등 브레빌 고성능 커피머신과 스페셜티 커피원두로 내리는 다양한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9월 한달 간은 방문객 1인당 1회 무료 시음이 가능하다.

지하 1층은 아일랜드 키친을 중심으로 실제 주방과 같은 느낌으로 꾸며진 인테리어 공간으로 브레빌 커피머신과 오븐, 그릴, 믹서, 착즙기, 전기주전자, 토스터, 티메이커 등 다양한 주방가전이 설치되어 브레빌 제품으로 연출한 감각적인 인테리어 공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브레빌 코리아는 향후 키친 스튜디오 공간에서 라이브 커머스 방송과 더불어 브레빌 제품을 활용한 마스터클래스 프로그램(커피클래스 및 쿠킹클래스)을 정기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브레빌 코리아는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브레빌 카페 & 스토어 신사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8월 말 출시되는 브레빌 커피머신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브레빌 커피머신으로 추출한 스페셜티 커피와 함께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케이터링 푸드를 매장 루프탑에서 즐길 수 있다. (1인당 1회 선착순 제공, 소진시 종료) 

쇼룸 내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 체험 후 스탬프를 받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참여자에게는 6만원 상당의 기프트 세트를 선착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8월 말 출시될 브레빌 신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 브레빌 코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