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신규 던전 ‘어둠의 핏빛 상어항’ 등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신규 던전 ‘어둠의 핏빛 상어항’ 등 업데이트
  • 박성재
  • 승인 2023.08.29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모바일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던전 ‘어둠의 핏빛 상어항’을 선보이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어둠의 핏빛 상어항은 이용자가 파티원들과 함께 보스 ‘어둠의 해무진’과 그가 소환하는 ‘어둠의 포화란’의 다양한 공격을 저지하며 전투를 펼치는 PvE 콘텐츠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빛나는 함대장 해무진 전설보패’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빠르게 캐릭터와 ‘수호신령’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신규 콘텐츠 ‘신령의 탑 10층’을 추가하고 모든 직업의 밸런스를 조정했다. 또 전설 난이도의 던전의 보상 수준을 상향 조정하고, ‘고대 장비함’ 제작에 활용되는 아이템 ‘고대의 파편’을 업데이트했다.

오는 10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어둠의 주사위 이벤트’는 ‘어둠의 주사위’를 소모해 주사위판을 탐험하면 '전설 입장권 조각' '전설 소탕패 조각' '전설 무공서 조각' 등을 획득 할 수 있다.

내달 26일까지 개최되는 ‘어둠의 해무진 던전 시련’ 이벤트는 시즌 던전 완료, 통합 던전 참여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어둠의 주사위'를 얻을 수 있다.

‘어둠의 포화란 매일 미션’은 내달 26일까지 필드보스 처치, 던전 완료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고대의 파편' ‘어둠의 주사위’등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 넷마블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