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오 X 리복, 트랙 셋업 컬렉션 출시
상태바
송지오 X 리복, 트랙 셋업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9.04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지오(SONGZIO)가 리복(REEBOK)과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6월 파리패션위크에서 선보인 '클럽C 레거시 컬렉션 슈즈’에 이은 본격적인 콜라보 상품이다. 

송지오는 올해 런칭 3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리복은 브랜드 정체성을 대표하는 벡터 로고 탄생 30주년을 맞아 이번 콜라보를 통해 두 브랜드가 만나 그 의미를 더했다. 

해당 컬렉션은 송지오의 아방가르드한 감성과 리복의 역동적인 무드가 더해져 조화를 이루며 트랙 셋업 1종과 볼캡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송지오 X 리복 30YEARS 셋업’은 시그니처 코쿤 핏의 아노락과 벌룬 핏 조거 트랙 팬츠로 이루어졌다. 터치감이 다른 2개의 화섬 원단을 사용하여 특유의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표현했다. 팬츠는 탈부착이 가능한 디테일을 넣어 하프 팬츠로 투웨이 착용이 가능하고, 전면과 후면에 송지오 옴므와 리복의 콜라보 자수를 더했다.

트랙 셋업 1종 외에 함께 매치할 화섬 볼캡도 출시, 전면에 양사의 자수 로고가 후면에는 ‘REEBOK’ 자수와 송지오 옴므 ‘S’ 금속 심볼 로고가 있어 스포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송지오와 리복의 콜라보 컬렉션은 양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송지오 신세계 강남/본점/센텀, 갤러리아 명품관, 더현대 서울 등 일부 메인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송지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