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롱이' 고규필, 9세 연하 가수 에이민과 결혼
상태바
'초롱이' 고규필, 9세 연하 가수 에이민과 결혼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9.06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민(왼쪽), 고규필(오른쪽).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영화 '범죄도시3'에서 초롱이 역으로 출연한 배우 고규필(41)이 연인인 가수 에이민(32·본명 민수연)과 오는 11월 결혼한다.

고규필의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6일 "배우 고규필 씨가 오는 11월 12일 오랜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언제나 늘 곁에서 힘이 되어준 싱어송라이터 에이민(본명 민수연) 씨와 오랜 연애 끝에 평생을 함께할 든든한 동반자로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양가 친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진행될 예정이며, 비공개로 치러지는 만큼 구체적인 사항을 공개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언제나 배우 고규필에게 많은 응원과 넘치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리며, 소중한 연과 함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고규필 씨에게 큰 축하와 격려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고규필은 1993년 영화 '키드캅'으로 데뷔한 아역 배우 출신 연기자다. 이후 드라마 '열혈사제' '사랑의 불시착' '연모' '형사록', 영화 '마더' '베테랑' '너의 결혼식' 등에 출연했다. 그는 올해 5월 '범죄도시3'에서 조직폭력배 '초롱이' 역을 맡으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에이민은 2018년 싱글 ‘하이드 앤 시크’(Hide And Seek)로 데뷔했으며 '그 때 그 설렘처럼', '달이 참 예쁘잖아', '설레나 봄' 등의 음원을 발표했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