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온, 현대百 판교점에 레트로 콘셉트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챔피온, 현대百 판교점에 레트로 콘셉트 팝업스토어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9.18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챔피온(CHAMPION)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10월 4일까지 약 2주간 챔피온 특유의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는 콘셉트형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챔피온의 이번 23 FW시즌 메인 컨셉인 ‘레트로(Retro)’를 기반으로 100년 이상 브랜드를 영위한 역사를 가진 챔피온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내부를 꾸몄다. 방문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셀카존에서는 거울과 신문으로 현장을 꾸며 챔피온의 헤리티지와 함께 브랜드 발전 단계를 방문자들이 직접 이해할 수 있게 구성했다. 

추가로 벨벳을 주요 인테리어 포인트로 사용해 현장의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챔피온이 가진 의류에 대한 독보적인 기술, 높은 품질을 연관 지어 표현했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챔피온의 아이코닉 제품인 ‘리버스 위브 스웨트셔츠(맨투맨)’를 비롯한 가을·겨울의 신상 레트로 컬렉션을 만나 볼 수 있다. 메인상품으로 제안하고 있는 벨벳 셋업 상품은 색상별로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직접 입어 보고 구매까지 가능하다.

챔피온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주말에 현장을 방문해 구매비용 5만원당 1회 참여가 가능한 ‘100% 당첨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챔피온 C로고 볼캡 모자부터 아대, 헤어밴드 등 챔피온 액세서리 제품을 랜덤으로 받아 볼 수 있다. 추가로 챔피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포토존 촬영 등 미션을 수행하면 챔피온 굿즈 스티커를 증정하고 우수 참여자를 선정해 챔피온 신상 벨벳 셋업 상품과 비니, 양말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