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초경량 ‘글로 하이퍼 에어’ 선봬
상태바
BAT로스만스, 초경량 ‘글로 하이퍼 에어’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3.09.18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AT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의 초경량 신제품 ‘글로 하이퍼 에어’를 출시하고 사전 판매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글로 하이퍼 에어는 75g의 무게에 12.5mm의 디자인으로 글로 하이퍼 시리즈 중 가장 가볍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월 출시한 ‘글로 하이퍼 X2’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제품으로 글로 하이퍼 X2의 데미 슬림 포맷과 호환이 가능하다. 데미 슬림은 기존 슈퍼 슬림보다 담뱃잎 함량이 30% 늘어났다.

글로 하이퍼 에어는 한번 충전으로 온종일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용량을 갖춰 완충 시 최대 20번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연속 사용 횟수도 3회로 늘렸다.

또 ‘부스트 모드’와 ‘스탠다드 모드’의 버튼을 분리해 사용자가 원하는 모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도 유지했다. 스탠다드 모드에서는 약 30초 동안 가열되며, 부스트 모드는 약 20초 동안 빠르게 가열된다. LED 표시등을 통해 충전과 가열 상태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알루미늄 재질의 슬라이딩 셔터를 적용했다.

색상은 ▲오션 블루 ▲오로라 틸 ▲크리스프 퍼플 ▲셀레스티얼 네이비 ▲로즈 골드 등 5가지로 선보인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하이퍼 에어 특별 사전 예약 프로모션∙출시 기념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내달 3일까지 글로 웹사이트에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소비자가격 4만원인 글로 하이퍼 에어를 1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 BAT로스만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