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웰스, '매트리스 60일 홈체험 이벤트' 진행... 딥클린 서비스 1회 무료
상태바
교원웰스, '매트리스 60일 홈체험 이벤트' 진행... 딥클린 서비스 1회 무료
  • 박성재
  • 승인 2023.09.18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 웰스는 내달 31일까지 ‘매트리스 60일 홈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홈체험 신청 고객은 ‘웰스 매트리스 하이브리드+’ ‘스프링에어 매트리스 네이처’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60일간 집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 체험 기간 내 매트리스 ‘딥클린 케어 서비스’를 1회 무료로 제공한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브랜드와 관계없이 가정 내 사용 중인 다른 매트리스로 대체해 받을 수 있다.

신청 접수는 교원 웰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전국 웰스 매니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웰스 매트리스 하이브리드+는 신체 곡선에 따라 3가지 강도의 독립 포켓 스프링을 9개 존으로 나눠 촘촘하게 구성해 몸을 편안하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천연소재 레이온 펄프와 메모리폼, 항균 패딩 등 위생적인 원단, 내장재를 사용했다.

스프링에어 매트리스 네이처는 803개 독립스프링이 인체 굴곡에 맞춰 몸을 지지하도록 설계했다. 토퍼는 텐셀 원단과 천연라텍스, 탄소 에어셀 메모리폼 등 최고급 원단을 사용했다.

교원 웰스는 전문적인 매트리스 위생 관리 서비스를 3개월 주기로 제공한다. 매트리스 외부는 물론, 매트리스 내부와 포켓 스프링까지 관리해 준다. 

전문적인 장비를 이용해 일반 가정에서 하기 힘든 △오염도 측정 △매트리스 바디케어 △프레임 워싱 △매트리스 내부 스프링 케어 △UV 자외선 살균 등 12단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교원 웰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