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 플래그십 성수 '스탠드오일 살롱'으로 가을  리뉴얼 오픈
상태바
스탠드오일 플래그십 성수 '스탠드오일 살롱'으로 가을  리뉴얼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9.20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탠드오일(STAND OIL)이 23 가을 컬렉션 ‘Where is my bag!’ 출시에 맞춰,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한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재정비해 고객 체험형 공간으로 새롭게 꾸몄다. 내부는 1층의 내러티브 전시 공간과 카페, 2층의 쇼룸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멀티 플래그십 스토어로 구성했다.

이번 스탠드오일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Standoil salon’ 이라는 타이틀로 공간을 해석했다. 스토어에 방문하는 고개들에게 ‘스탠드오일 살롱에서 사라진 가방과 범인의 행방을 함께 추리하는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스토어 곳곳에 놓인 사건의 단서와 용의자들의 정보를 파악하여 스탠드오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투표해 보는 이벤트도 약 1달간 진행된다.

가방이 사라진 헤어살롱을 구현한 1층  내러티브  전시 공간에서는 마치 실제 헤어살롱에 방문한 것과 같은 느낌이 들도록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인테리어로 메인 포토존을 만들었다. 

사건 용의자들의 프로파일과 단서를 확인할 수 있는 공간 또한 같은 층에 함께 마련했다. 2층 쇼룸에서는 스탠드오일의 가을 신제품과 기존 베스트 제품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 1층 외부에 위치한 스탠드오일 카페에서는 특별한 시즌 음료 쿠키 크림 라떼도  만나볼 수 있다. 달콤한 크림을 얹은 커피에 23 가을 시즌 타이틀이 새겨진 쿠키를 얹어 함께 제공, 가을 시즌 한정으로 판매된다.

사진 스탠드오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