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텐, 20주년 맞아 행텐데이 1+1 이벤트 진행
상태바
행텐, 20주년 맞아 행텐데이 1+1 이벤트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09.20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텐과 행텐 틴즈, HT101이 20주년을 기념해 '23 행텐데이’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실시한다. 

행텐데이는 1년에 한 번, 다양한 이벤트와 전 품목 파격적인 가격 할인을 전개하는 행텐의 대표적인 빅 이벤트로, 2003년 국내 업계 최초로 전 품목 1+1 행사를 처음으로 도입한 이래 꾸준하게 이어와 올해 20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크다. 

‘THANKS 20’, ‘SHARE 20’이라는 슬로건 아래 1+1 혜택 이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여행에 대한 수요가 많아진 요즘 트렌드를 반영해 4박 5일 발리 여행권과 아난티 부산 호텔 숙박권, 특급 호텔 다이닝 식사권, 브랜드 시그니처인 발바닥 로고가 달린 키 링 등을 추첨해 200명에게 경품으로 증정한다. 

행텐데이 기간 내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바쿠 백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SNS 이벤트로 일정 해시태그를 달면 20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행텐 겨울 아우터와 맨투맨, 키 링 등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카카오 채널 추가시 1000원 추가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 시 다양한 페이백 이벤트와 적립금 이벤트도 준비했다. 

브랜드 최대 행사인 행텐데이 내용은 전국 행텐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스토어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행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