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X마르디 메크르디, 가을에 피는 꽃처럼 감각적인 컬러 컬렉션 출시
상태바
푸마X마르디 메크르디, 가을에 피는 꽃처럼 감각적인 컬러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9.21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마(PUMA)가 프렌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한다.

마르디 메크르디는 프렌치 무드를 기반으로 감각적이고 일상적인 데일리 웨어를 제안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다. 다양한 컬러와 소재의 변주를 통해 매 시즌 개성있는 컬렉션을 선보이며 국내는 물론 해외 여성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가을에 피는 꽃의 다채로운 색감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유니크하면서도 비비드한 컬러웨이가 돋보이는 풋웨어와 감각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어패럴로 구성 됐다.  

풋웨어는 마르디 메크르디 특유의 색감을 톤온톤 배색으로 입힌 ‘스웨이드 플랫폼’ ‘터프 패디드’ ‘실리아 페어리’ 3가지 모델이다. 

푸마의 스테디셀러인 스웨이드 플랫폼은 가을 감성이 묻어나는 오렌지,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푸마를 상징하는 측면 폼스트립(Formstrip)이 톤온톤으로 배치, 플랫폼 트렌드를 반영한 미드솔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패딩 슬리퍼 터프 패디드는 라임,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보온성은 물론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고무 아웃솔을 적용,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청키한 실루엣의 캐주얼 스니커즈 실리아 페어리는 다양한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아이보리 톤의 화이트배색으로 출시됐다. IMEVA 미드솔과 소프트폼 인솔을 사용해 가벼움과 편안한 착화감을 갖췄다.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의 어패럴 컬렉션은 양사의 로고가 오버랩 된 형태의 유니크한 그래픽을 컬렉션 전반에 활용했다. 후디 및 티셔츠는 릴렉스드 핏으로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며 7인치 바이커 쇼츠 디자인의 쇼츠 타이츠는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다.

21일 론칭하는 푸마X마르디 메크르디 컬렉션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무신사, ABC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9월 21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마르디 메크르디 한남 스토어에서 푸마X마르디 메크르디 컬렉션 제품 실물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사진 푸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