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살해 협박 받아…경찰 출동
상태바
아이유, 살해 협박 받아…경찰 출동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10.06 14:3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담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살해 협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유의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6일 "최근 아티스트(아이유)를 상대로 살해 협박 신고가 접수돼 당사 사옥을 비롯해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사옥, 아티스트의 본가로 수사기관이 긴급 출동하는 등 아티스트를 향한 폭력적인 행위 수위가 이미 도를 넘어섰다"고 했다.

이어 "당시 아티스트는 촬영 중이었으며, 수사기관이 보안 및 안전 상황임을 모두 확인 한 뒤에 마무리된 사안"이라며 "당사는 즉시 아티스트 경호 인력을 강화 조치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허위 신고 역시 처벌대상에 해당될 수 있음을 분명히 밝히며, 위 고발인을 비롯한 자들을 끝까지 추적해 수사기관에 신속 강력한 처벌을 촉구할 것이다. 아티스트 안전 보호 역시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온·오프라인상에서 아이유를 상대로 이어지고 있는 무분별한 비방·불법행위에 대해서도 선처 없는 무관용 원칙에 따라 민·형사상 책임을 묻기 위한 절차와 후속 조치들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QueenHJ 2023-10-09 22:29:08
아이유팬 아이유애나들이 단체협박사기, SNS테러, 인터넷 선동하는 것을 암묵하며 반사적인 이득을 챙기고 있는 아이유와 소속사는 범죄를 저지르는 아이유애나와 사주관계로 보인다.! 자격지심이 아닌 사주관계가 의심되는 아이유에 대한 적개심을 가지고 할 수 있는 행동으로 보일 수 있지만, 난 또 다른 생각이 들기도 한다.! 아이유가 자작극을 벌여 온라인을 포함한 현실에서 알려지고 있는 아이유애나의 단체협박사기 및 SNS 선동 테러, 표절혐의 등 각종 혐의의 가해자의 이미지를 피해자 이미지로 둔갑하기 위한 것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든다. 타인의 이미지 혹은 과거 의혹설의 오버랩 행동 및 활동이 많은 것 같다. _ 아이유의 범죄혐의는 워낙 많고, 시민들의 안전을 위협하기도 하기에 강한 처벌을요한다._죄와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