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10월 할인∙캐시백 이벤트... 여행 등 혜택 제공
상태바
현대카드, 10월 할인∙캐시백 이벤트... 여행 등 혜택 제공
  • 박성재
  • 승인 2023.10.12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는 가을을 맞아 10월 한 달간 여행, PLCC, 구독팩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국내외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여행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을 통해 VISA 브랜드의 현대카드로 결제 시 최대 17%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X) 브랜드의 현대카드로 포시즌스 호텔∙리조트에서 결제 후 2박 연속 숙박 시 100 USD의 호텔 크레딧을 제공하며, Master 브랜드의 현대카드로 반얀트리그룹 호텔 및 리조트에서 결제시 2인 무료 조식을 비롯해 2박 요금으로 3박 투숙, 스파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항공권 구매 혜택도 다양하다. 직전 6개월간 대한항공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한항공 홈페이지∙앱에서 항공권을 구입하는 경우 5%(최대 5만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와 야놀자와 함께 선보이는 ‘놀페페(NOL 카드 페이백 페스티벌)’를 통해서도 항공권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야놀자에서 NOL 카드로 항공권을 구매하면 최대 12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의 고유 혜택 체계인 ‘3층 시스템’ 이용 회원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달 한달 간 이벤트팩 최초 구독 시 첫 달 구독료를 100% 캐시백 해준다. 대상 구독팩은 파리바게뜨팩, 영화팩, 이마트24팩, GS클럽팩, 일상할인팩 등 모두 5종이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