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이강인 소속팀 파리 생제르맹과 공식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파리바게뜨, 이강인 소속팀 파리 생제르맹과 공식 파트너십 체결
  • 김상록
  • 승인 2023.11.02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 허진수 사장(왼쪽), 파리 생제르맹 마크 암스트롱 CRO
파리바게뜨 허진수 사장(왼쪽), 파리 생제르맹 마크 암스트롱 CRO

파리바게뜨가 프랑스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전 세계에 많은 팬을 보유한 프로축구팀 파리 생제르맹과 함께 스포츠 마케팅을 펼쳐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와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파리 생제르맹에는 한국의 이강인을 비롯해 킬리안 음바페, 우스만 뎀벨레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구 스타들이 속해 있다. 

먼저, 파리 생제르맹의 홈 경기장인 ‘파르크 데 프랭스(Parc Des Princes)’에 매 경기마다 파리바게뜨의 로고와 광고영상이 노출된다. 현지 팬들이 파리바게뜨의 빵과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할 예정이다. 

파리 생제르맹 선수들과 함께하는 콘텐츠 제작, 협업 굿즈와 제품 출시, 경기 관람 티켓 및 공식 투어 참가권 증정 프로모션 등도 준비하고 있다.

파리바게뜨 허진수 사장은 "세계적인 명문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파리라는 멋진 도시를 모티브로 한 음식문화와 스포츠의 만남을 통해 전 세계 고객과 팬들에게 더 큰 즐거움과 가치를 전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파리 생제르맹 마크 암스트롱 CRO는 "세계적으로 영감을 주는 도시인 파리를 공통 분모를 가진 파리 생제르맹과 파리바게뜨가 스폰서십 체결을 통해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파리바게뜨의 글로벌 사업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국내 3400여개 매장을 비롯해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세계 10개국에 진출해 50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