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F샵, 론칭 8주년 기념 프라우드먼과 ‘슈스판댄스챌린지’ 개최
상태바
SSF샵, 론칭 8주년 기념 프라우드먼과 ‘슈스판댄스챌린지’ 개최
  • 이수빈
  • 승인 2023.10.19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F샵은 대한민국 최고의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Prowdmon)’과 함께 ‘슈스판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슈스판 댄스 챌린지는 SSF샵이 론칭 8주년을 맞아 모니카와 립제이를 중심으로 결성된 프라우드먼과 함께 직관적인 슬로건과 역동적인 댄스를 활용한 ‘23년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SSF샵은 이번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인 ‘Super, Special, Fantastic’을 각인시키는 차원에서 프라우드먼이 직접 만든 댄스 안무를 활용한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오는 31일까지 프라우드먼의 챌린지 안무를 배우고, 혼자 혹은 그룹으로 댄스 영상을 촬영 후, 틱톡/유튜브/인스타그램 등 SNS에 ‘슈퍼스페셜판타스틱댄스챌린지’, ‘슈스판댄스챌린지’ 해시태그를 달아 올리면 된다. 참가자가 인싸 댄서처럼 보일 수 있도록 틱톡 내 스티커를 별도로 제작해 사용하도록 했다. 

SSF샵 ‘슈스판 댄스 챌린지’ 프로모션에 챌린지 영상 URL을 남긴 챌린저 중, TOP3에게는 500만원을 증정한다. 프라우드먼이 직접 심사에 참여해 창의성/독창성/차별성/예술성 등을 평가하고, 1등 300만원, 2등 150만원, 3등, 50만원의 현금을 준다. 

댄스 챌린지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SSF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프라우드먼은 지난 ‘21년 5월 12일 모니카와 립제이를 중심으로 결성된 대한민국 댄스 크루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 출연했고, 프라우드먼의 리더 모니카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서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사진 SSF샵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