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올해 겨울 주말 포함 주 4일 운영
상태바
레고랜드, 올해 겨울 주말 포함 주 4일 운영
  • 박성재
  • 승인 2023.10.19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올해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동절기 기간에 새로운 겨울철 시즌 테마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레고랜드는 글로벌 테마파크로서의 운영 노하우와 한국 내 가족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니즈를 함께 반영하고 지역사회 활성화에도 기여하기 위한 ‘글로컬' 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왔다. 

레고랜드 이순규 대표가 2024년도 동절기 운영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이에 한국과 비슷한 기후에서 운영되고 있는 다른 국가 내 레고랜드 리조트들의 겨울철 휴장과 달리, 한국의 겨울방학과 봄 방학, 설날 연휴 등 겨울 시즌 국내 고객들의 시즌 특성을 고려하여 동절기 중 주말∙공휴일 운영을 결정하게 됐다.

레고랜드는 11월20일부터 12월 31일까지는 월요일과 주말(금∙토∙일요일)기간 오픈을 한다. 2024년 1월 1일부터 3월24일까지는 주말(금∙토∙일요일)∙공휴일에 운영을 할 예정이다. 

운영시간은 날씨∙일, 출몰시간 등을 고려하여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수중에서 운영되는 놀이기구 등 일부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은 날씨와 안전을 고려하여 미운영된다. 

이번 시즌 오픈은 레고랜드의 새로운 겨울철 시즌 테마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행사가 마련된다. 11월과 12월 기간동안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메리 브릭스마스’ 콘셉트로 ‘LEGO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이벤트 등 선보인다. 

레고랜드의 2024년 파크 휴무일은 2023년 대비 8% 감소, 운영 일수가 더 늘어났으며 더 많은 파크 운영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연간이용권자 친구 초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는 “올해 겨울과 다가오는 새해에도 레고랜드만의 특별한 시즌별 프로그램으로 국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레고랜드 코리아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