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아이유, 히말라야의 정수 담은 히마&알라야 다운 재킷 시리즈 공개
상태바
손석구&아이유, 히말라야의 정수 담은 히마&알라야 다운 재킷 시리즈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10.25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가 지난 50년간 지켜온 ‘히말라얀 오리지널’ 정체성과 기술력을 담은 다운 자켓 시리즈 ‘히마’ & ‘알라야’를 출시하고 모델 손석구, 아이유와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눈을 의미하는 ‘히마’와 거처를 의미하는 ‘알라야’의 어원을 가진 ‘히말라야’에서부터 영감을 얻은 ‘히마’ & ‘알라야’ 다운 재킷 시리즈는 알피니스트(산악인)들의 안전한 활동을 위해 필드테스트를 거치며 고기능성 제품 개발에 앞장서는 블랙야크의 본질이 그대로 담겼다. 

혹독한 추위를 견뎌야 하는 히말라야 셰르파의 생존을 위해 필요한 보온과 방수 기능 등을 충실히 반영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더해 거침없는 추위에도 따뜻하고 우아하게 착용할 수 있다.

‘히마’ 시리즈의 대표 제품 히마GTX히팅다운 재킷은 우수한 방수 기능은 물론 극강의 보온성을 전달하는 다운 자켓이다. 블랙야크의 스마트 발열 시스템 ‘야크온(YAK ON)’을 적용했다. 왼쪽 가슴 안쪽에 있는 스위치로 상황과 주변 기온에 따라 온도를 3단계까지 조절해 입을 수 있다. 별도의 보조배터리 전용 포켓과 디바이스를 연결하는 커넥터 역시 내장돼 있어 세탁 및 관리도 쉽다.

‘알라야’ 시리즈의 대표 제품 알라야GTX다운 재킷은  보온성과 방수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중량 구스 다운 재킷이다. 특허 발열 프린팅 안감을 사용, 우수한 체온 유지 기능을 발휘한다. 고급스러운 퍼 장식의 후드와 엉덩이 밑으로 내려오는 여유로운 기장감도 눈에 띈다.

두 제품 모두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했고, 안감에는 옷을 입고 벗을 때 발생하는 정전기를 최소화하는 그래핀 소재를 적용했다. 여기에 동물 복지를 준수하는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구스 다운 항균 충전재를 사용했다.

블랙야크는 히마 & 알라야 다운 재킷 시리즈 출시와 함께 모델 손석구, 아이유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 2편을 공개했다. 

거센 눈보라가 들이치는 극한의 추위에서도 히말라야로부터 출발한 블랙야크 기술력으로 따뜻하고 아늑하게 체온을 유지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 속 손석구는 ‘히마’ 시리즈를, 아이유는 ‘알라야’ 시리즈 제품을 착용했다. 해당 영상은 공식 자사몰 및 SNS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내달 1일 TVC로도 온에어된다.

사진 블랙야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