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간편한 실내 난방 무풍히터 ‘드래곤4 라디에이터’ 출시
상태바
드롱기, 간편한 실내 난방 무풍히터 ‘드래곤4 라디에이터’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0.3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가전 드롱기(De'Longhi)가 환절기에 이어 다가올 추위에 대비, 어디서든 간편하게 따뜻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무풍 히터 신제품 ‘드래곤4 라디에이터’를 출시했다.

드래곤 4 라디에이터는 무풍 히터로 냄새, 소음, 건조함이 적다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자사 라디에이터 모델보다 높은 에너지 효율은 물론, 더 넓은 발열 면적을 균일한 대기 온도로 유지해주는 에너지 절감형 제품이다.

6단계의 온도 조절과 3단계 발열 강도 조절이 가능해 온도와 발열 강도 설정을 통해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쾌적한 내부 온도를 설정할 수 있다. 

드롱기가 특허 받은 배터리 디자인인 ‘에코 플러스 기술’로 기존 자사의 라디에이터 제품 대비 25% 더 빠르게 발열하고, 균일하게 온도를 유지시켜 에너지 효율성 역시 향상되었다. 동파 방지 및 과열 방지 기능을 탑재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드롱기 드래곤4 라디에이터는 난방 유효 면적 역시 5평(17㎡)으로 보다 넓어졌고, 모던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1인 가구에서도 공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편리한 이동을 위해 손잡이와 이동식 바퀴가 내장되어 있으며 자유로운 이동과 설치가 가능하도록 전기 코드 보관함도 측면에 부착돼 거실, 침실, 베란다와 같이 다인 가구 내 집안 곳곳 또는 사무실 등 실내 어디서나 이동하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 드롱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