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콜드브루 추출 가능 커피머신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 출시
상태바
드롱기, 콜드브루 추출 가능 커피머신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1.07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세계 최초로 콜드브루 추출 기술을 적용시킨 신제품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를 선보인다. 

에스프레소 추출 기능은 그대로 갖추고, 단 5분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부드럽고 풍미 깊은 콜드브루 메뉴를 추출할 수 있는 기능을 함께 탑재했다. 콜드브루는 분쇄한 원두를 차가운 물 또는 상온의 물로 우려내는 커피를 말한다.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는 드롱기의 ‘콜드 익스트랙션(Cold Ex-traction)’ 기술력으로 포터 필터에 담긴 원두를 상온의 물로 압력 없이 투과시키는 추출 방식을 적용, 부드럽고 깔끔하면서도 풍미 깊은 콜드브루를 만들 수 있다. 

메뉴에 따라 최고의 커피 추출을 위한 추출 온도 세팅 기능과 일관된 온도를 제공하는 써모 블락 시스템이 내장돼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등 각 메뉴에 어울리는 최적의 온도로 내린 맛있는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원두의 굵기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8단계의 내장형 그라인더가 장착됐다.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는 맛있는 커피를 쉽고 빠르게 추출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편리한 기능을 두루 갖췄다.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콜드브루,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메뉴를 원터치로 쉽고 빠르게 추출할 수 있다. 

전문가형 우유 전용 스팀 노즐이 장착돼 카페에서처럼 풍부하고 크리미한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다. 이외에도 티 메뉴를 위한 별도의 따뜻한 물 전용 추출구가 있어 물을 끓이는 번거로운 과정을 생략할 수 있다. 

커피 입문자들도 손쉽게 바리스타처럼 커피를 추출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구성된 바리스타 키트를 제공한다. 키트에는 ▲에스프레소 받침대 ▲탬핑 매트 ▲도징&탬핑 가이드 ▲탬퍼 ▲밀크저그 ▲필터 2종 ▲청소 툴 ▲석회질 제거제 등이 포함돼 있다.

라스페셜리스타는 메탈릭 소재에 견고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선사하는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홈카페에 인테리어 효과도 더할 수 있다.

드롱기코리아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드롱기 콘셉트 스토어와 주요 백화점 드롱기 매장에서 전문 바리스타가 커피머신으로 내린 커피 메뉴를 시음하고, 직접 커피머신으로 커피를 추출하는 등 소비자가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드롱기 컨셉 스토어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만 단독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백화점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상쾌한 콜드브루의 풍미를 더 오래 즐길 수 있는 ‘드롱기 콜드브루 유리잔 300ml’과 콜드브루로 추출 시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커피원두인 ‘드롱기 리치 아로마 커피원두 250g’을 증정한다. 

사진 드롱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