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이홉, 국제군인요리대회 사회자 차출 취소…국방부 장관 "보직 외 다른 일 시키지 말라 지시"
상태바
BTS 제이홉, 국제군인요리대회 사회자 차출 취소…국방부 장관 "보직 외 다른 일 시키지 말라 지시"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11.07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홉 인스타그램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29·본명 정호석)이 국제군인요리대회 사회자를 맡으려 했으나 결국 취소됐다.

국방부에 따르면 한국·미국·싱가포르군 가운데 최고의 조리병을 선발하는 제4회 국제군인요리대회 본선 경연이 7일 오전 서울 양재동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센터)에서 진행되고 있다.

신원식 국방부 장관은 이날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해 국민의힘 이용호 의원의 관련 질문에 "원래 아나운서 한 분과 BTS (제이홉)까지 두 명이 사회를 보는 것으로 건의가 들어왔다"며 "제가 보기에는 BTS가 다른 용사들처럼 병역 의무를 열심히 하는 것 자체가 국민께 더 좋은 모습이고 당연한 도리"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일절 연예인을 하다 (군에) 들어온 병사에게 보직 이외의 다른 일을 시키지 말라고 지시했다"고 설명했다.

제이홉은 지난 4월 18일 강원도 원주 3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대해 기초군사교육을 받은 뒤 육군 제36사단 신병교육대 조교로 선발됐다. 연합뉴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