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 23 윈터 시즌 스트릿 무드의 나일론 메탈, 블랭킷 다운 출시
상태바
엄브로, 23 윈터 시즌 스트릿 무드의 나일론 메탈, 블랭킷 다운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1.1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브로(UMBRO)가 23 윈터 시즌을 맞아 텍스처별로 색다른 무드를 연출해줄 두 가지 다운을 공개했다. 이번 겨울 아우터로 스트릿 무드가 돋보이는 ‘나일론 메탈’ 시리즈, 하이엔드 캐주얼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블랭킷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나일론 메탈 구스다운은 스톤다잉 워싱 가공 기법으로 은은한 메탈릭 텍스처와 소프트한 터치감을 살린 아우터이다. 벌키한 디자인 대비해 가벼운 중량감으로 활동성을 더해 스포티한 아우터를 찾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전년대비 구스 충전재 우모량을 약 13% 업그레이드뿐 아니라 8:2의 구스 솜털과 깃털 비율을 보여주며 발열 안감 및 소매 커프스, 기모 트리코트 포켓 디테일로 보온성을 강화했다. 

블랭킷 덕다운은 이름대로 담요처럼 포근하게 감기는 착용감을 구현한 나일론 립스탑 소재가 특징이다. 기존에 없던 유형의 다운 자켓을 구매하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트렌디한 둥근 실루엣과 은은한 2WAY 지퍼와 밑단, 후드 스트링을 통해 다양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오리솜털 80%, 구스 깃털 20% 충전재로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도 돋보이게 해준다.   

엄브로의 나일론 메탈 시리즈와 블랭킷 다운은 몬스타엑스 I.M(아이엠)이 에스콰이어 화보에서 착용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겨울 아우터 시리즈는 전국 엄브로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과 무신사,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엄브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