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브로우 신제품 2종 론칭 기념 '브로우 데이' 진행
상태바
베네피트, 브로우 신제품 2종 론칭 기념 '브로우 데이'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11.1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네피트(benefit)가  브로우 신제품 2종을 론칭하고 온•오프라인에서 '브로우 데이'를 약 한 달간 진행한다.

신제품 '허바 브로우 세럼'은 단 4주 만에 풍성한 볼륨의 브로우를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 비타민5가 함유돼 눈썹에 영양을 줘 부드럽고 윤기 있게 해 주는데 도움이 된다. 비오틴과 식물 유래 성분 조합이 눈썹을 풍성하고 탄탄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워 쏘 소프트 브로우 오일'은 해바라기, 애프리콧 등 식물 유래 오일 성분이 함유돼 눈썹을 더욱 부드럽고 윤기 있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오일 속 히비스커스 플라워와 잇꽃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는 수딩 효과를 지니고 있다.

워 쏘 소프트 브로우 오일/ 허바 브로우 세럼

신제품 2종 모두 민감한 피부에 테스트 완료한 저 자극 논코메도제닉 제품이다.

베네피트는 브로우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약 한 달간 '브로우 데이'를 진행하고, 브로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풀 사이즈를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베네피트 실버 거울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베네피트의 브로우바 뷰티 라운지를 이용한 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포어페셔널 라이트 디럭스를 제공, 9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베네피트 파우치를 추가로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브로우 데이 혜택이 진행된다. 신제품 '허바 브로우 세럼' 구매 시 '미니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을 증정하는 행사가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롯데온 한정으로 오는 23일까지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풀 사이즈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사진 베네피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