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X RAL7000 STUDIO, 스케이트 보드 디자인 재구성한 협업 제품 출시
상태바
에코 X RAL7000 STUDIO, 스케이트 보드 디자인 재구성한 협업 제품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1.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슈즈&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코(ECCO)가 이탈리아의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에이전시 ‘RAL 7000 STUDIO’와의 협업한 한정판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에코는 지난 NRL 컬렉션 론칭에 이어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이탈리아 크리에이티브 그룹 RAL 7000 STUDIO와의 이번 협업을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에코는 그간 추구했던 편안한 착화감의 데일리 슈즈에서 벗어나 브랜드가 가진 수십 년간의 헤리티지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한다.

가장 먼저 출시되는 모델인 에코 스트리트 에이스 RAL7000은 자연에서 필요한 기능성을 담은 고프코어와 모던한 도시를 대표하는 스트리트 패션을 더한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스트리트 문화의 대표 아이템인 스케이트 보드 슈즈 디자인을 차용, 여기에 하이킹 슈즈의 견고함을 더했다. 갑피에는 두툼하게 패딩 처리한 벨벳 누벅 소재가 볼륨감을 주어 루즈한 핏의 팬츠를 착용해도 존재감 있는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블랙, 화이트, 베이지 총 세가지 컬러로 구성된 에코 스트리트 에이스 RAL7000은 올해 말 하이탑 부츠를 출시해 로우탑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로워진 에코를 대표할 또 다른 획기적인 프로젝트인 RAL7000 STUDIO 협업 제품은 한정수량으로 판매,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에코(ECCO)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