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퍼스널 블렌더 뉴트리불렛, 배우 이시영과 전속모델 재계약
상태바
美퍼스널 블렌더 뉴트리불렛, 배우 이시영과 전속모델 재계약
  • 이수빈
  • 승인 2023.11.22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인기 주방가전 뉴트리불렛(Nutribullet)이 배우 이시영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등산과 러닝 등을 즐기며 건강 미인의 대명사로 불리는 배우 이시영을 2021년 뉴트리불렛 모델로 발탁, 뉴트리불렛 런(RUN) 캠페인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함께했다. 

이시영은 긍정적이고 밝은 이미지에 부지런한 자기 관리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등극해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고, 건강한 일상을 추구하는 뉴트리불렛의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려 전속모델로 함께하게 됐다.

뉴트리불렛은 올해 중심이 되었던 건강 트렌드 열풍이 2024년에도 이어질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따라서 내년에도 이러한 소비 트렌드와 부합하는 여러 활동들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시영과 함께 달리는 러닝으로 올해 화제가 되었던 뉴트리불렛 런 캠페인을 보다 업그레이드한 기획으로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2024년에도 새로운 기술과 디자인이 접목된 신제품들을 출시하여 뉴트리불렛만의 차별화된 포지셔닝을 강화할 계획이다. 

뉴트리불렛은 세계 퍼스널 블렌더 부문 판매 1위 (*2022년 매출액 기준, 독립조사기관)를 기록하고 있는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로 드롱기코리아가 국내에 공식 론칭, ‘최소의 노력으로 최대의 영양분을’이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같이 손쉽고 간편하게 최대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 블렌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뉴트리불렛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