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에프엔씨,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국탕류 간편식 선봬... 최대 48% 할인
상태바
이연에프엔씨,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국탕류 간편식 선봬... 최대 48%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3.11.2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연에프엔씨는 23일 오후 8시 방송인 홍석천, 셰프 이원일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40년 전통의 이연에프엔씨 국탕류 간편식을 알리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간편식 더 블랙 시리즈를 비롯해 매장에서 맛볼 수 있었던 숙성김치, 설렁탕세트를 한정수량으로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방송 중 간편식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배송이 이뤄지며, 구매왕 3명을 추첨해 한촌설렁탕 LA갈비 2팩을 증정한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MC들이 직접 3명을 추첨해 상온 간편식 6종 세트를, 구매 인증을 한 고객 10명에게는 한촌 손만두가 각각 증정된다. 또 100세트 한정으로만 판매되는 한촌설렁탕 시그니처 세트를 구매하면 보냉백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파미지오 기능성 베게를 증정하는 ‘라이브 퀴즈줍쇼’ 행사도 진행된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전통의 육수의 맛과 건더기를 담은 더 블랙 시리즈 6종과 육수∙소스, 불고기 등 대표 간편식을 많은 고객들이 구매하고 맛볼 수 있도록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 이연에프엔씨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