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롯데 골프단에 ‘선수용 골프껌’ 2차 전달
상태바
롯데웰푸드, 롯데 골프단에 ‘선수용 골프껌’ 2차 전달
  • 박성재
  • 승인 2023.11.23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웰푸드는 롯데중앙연구소와 롯데 골프단 선수들에게 ‘선수용 롯데골프껌’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5월에 이은 두 번째 전달로 지난 제품보다 선수 각자만의 기호에 더 알맞게 업그레이드 했다. 이번에 껌을 전달받은 선수는 김효주, 이소영, 최혜진, 황유민 등 모두 4명이다.

선수용 롯데골프껌을 전달받은 롯데 골프단 선수들(왼쪽부터 최혜진 선수, 김효주 선수, 황유민 선수, 이소영 선수)

롯데웰푸드와 롯데중앙연구소는 롯데 골프단 선수들의 우수한 성적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 제작한 선수용 롯데골프껌을 제공하고 있다. 껌 저작 효능을 통해 집중력 강화, 스트레스 감소 등 경기 운영에 도움이 될 만한 효과를 전달하기 위함이다. 

이번에 전달한 선수용 롯데골프껌은 1차 전달 제품에 대한 선수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더욱 개인화된 맞춤형 껌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과라나추출분말, 비타민B3, B6, B12, 아르기닌 등 경기 운영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성분 중 선수가 선호하는 요소만 담았다. 식감, 크기, 맛 등을 취향에 맞게 조절했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선수용 제품 전달 이후로도 롯데 골프단 선수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더욱 향상된 골프껌을 만들 계획이다. 이를 바탕으로 향후 소비자용 제품을 출시하는것도 검토 중이다. 

사진 롯데웰푸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