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베이커리, 크리마스 무드 담은 시즌 케이크 앞다퉈 선봬
상태바
호텔 베이커리, 크리마스 무드 담은 시즌 케이크 앞다퉈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3.11.23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급 호텔들 베이커리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서둘러 크리스마스 무드를 가득 담은 시즌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 시그니엘 호텔 서울, 부산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에서 선보인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딸기, 초콜릿, 크림 등 재료와 설원,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 모자 등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디자인으로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해 인기 모델은 매년 조기 품절되는 등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시그니엘 서울의 ‘페이스트리 살롱(Pastry Salon)’에서는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설원을 표현한 케이크와 루돌프, 북극곰을 형상화한 미니 케이크를 선보인다.

블루베리 필링을 층층이 넣은 치즈 케이크에 발로나 이보아르 화이트 초콜릿 등을 사용해 영롱한 트리 소품을 오마주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박스’, 체스트넛 바닐라 가나슈, 바닐라 크림, 헤이즐넛 프랄린, 밤머랭 등으로 설원을 표현한 ‘화이트 몽블랑’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체리 가나슈, 베일리 가나슈 등으로 만든 2만원대 미니 케이크도 함께 준비했다.

시그니엘 부산의 ‘페이스트리 살롱’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크리스마스 트리’부터 앙증맞은 크기의 핑거큐〮브 케이크까지 다양한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코코아 맛과 바닐라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크림에 향긋한 자스민 무스, 아몬드, 머랭을 올려 눈이 소복이 쌓인 트리가 연상되는 ‘크리스마스 트리’, 크림치즈 무스와 피스타치오 다쿠와즈, 생딸기로 꾸며 크리스마스 원형 트리를 표현한 ‘크리스마스 리스’를 선보인다. 또 아기자기한 핑거큐〮브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 파크 하얏트 서울의 X-마스 리스 케이크&생크림 딸기 케이크 
삼성동의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은 페스티브 무드로 테이블을 장식할 크리스마스 리스 케이크와 생크림 딸기 케이크를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코너스톤에서는 크리스마스의 상징인 붉은색과 초록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크리스마스 리스 케이크에 영원한 행복과 행운이 가득한 삶을 의미를 디자인에 녹여냈다. 

프랑스 최고급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의 두 가지 초콜릿을 사용해 깊은 달콤함과 우아함을 더했다. 제철 딸기로 만든 달콤한 콤포트와 라즈베리, 제비꽃 향이 섞인 부드러운 크림과 요거트의 상큼한 산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생크림 딸기 케이크는 마스카포네 크림의 부드러움과 신선한 딸기가 어우러진 달콤한 맛의 크리스마스 트리 디자인의 케이크로, 크리스마스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각 호텔마다 케이크 예약 가능 날짜는 차이가 있으니 전화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롯데 시그니엘 호텔/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