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클래식 앤틱무드의 로맨스가 흐르는 스튜디오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 공개
상태바
H&M, 클래식 앤틱무드의 로맨스가 흐르는 스튜디오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12.06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M은 스튜디오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을 출시, 코르셋, 란제리, 테일러링, 클래식한 패션의 기반으로 회귀를 보이며, 이브닝웨어의 고혹적인 새 시대로의 복귀를 알렸다.

앤티크한 언더가먼트의 명민한 구조와 브루탈리즘 건축 양식의 원초적인 구조에서 영감을 받은 이 컬렉션은 세련된 수트과 함께 메가와트 드레스를 선보인다. 

감각적인 실크와 레이스의 우아한 실루엣, 부드러운 컬러 팔레트는 낮부터 저녁까지 입을 수 있는 스타일에 매력을 더한다. 

매력적인 키 아이템은 드라마틱한 레드 컬러의 볼륨감 있는 튤 볼가운, 블러시 핑크 레이스 패널로 장식된 이브닝 드레스, 네크라인 장식이 있는 스파클링 메쉬 미니 드레스로 구성돼 있다. 

란제리 디테일은 테일러링 템플릿을 업데이트, 메쉬 트리밍 블랙 팬츠는 크롭 코르셋 탑과 여유 있는 블레이저와 함께 조화를 이룬다. 

매력적인 실버 슬립 드레스와 발목을 스치는 길이의 블랙 오버코트는 시대를 초월한 매력적인 페어링을 선사한다. 액세서리는 기하학적인 주얼리와 미니멀한 스트랩 샌들로 엣지를 더한다.    

고급스러운 텍스처는 오래 지속되는 프리미엄 퀄리티의 패브릭이 사용됐고, 대부분 보다 지속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진다. 오가닉 실크, 리사이클 울, 렌징 에코베로™, 비스코스 및 리사이클 폴리에스테르로 만들어진 시퀸은 이번 컬렉션의 하이라이트 소재다. 네 개의 주얼리 중 세 피스는 리사이클 알루미늄으로 제작됐다. 

H&M 스튜디오 홀리데이 캡슐은 12월 7일 출시, 한국에서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잠실 롯데월드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H&M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