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겨울 이벤트 채널 ‘데저트 킹덤’ 등 업데이트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겨울 이벤트 채널 ‘데저트 킹덤’ 등 업데이트
  • 박성재
  • 승인 2023.12.06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테일즈런너'에 겨울 이벤트 채널인 ‘데저트 킹덤’을 정식 업데이트 하고 신규 맵 2종을 공개 했다고 6일 밝혔다. 

데저트 킹덤은 이용자들이 오시아스의 첫번째 왕자인 시드를 만나며 시작된다. 시드는 이시아스 왕국이 어느 날 멸망하는 미래를 보고, 오시아스에서 숭배하는 ‘물의 신’의 계시에 따라 동화나라의 이용자들을 왕국으로 초대한다.

오시아스 왕국은 교역과 무역이 발달한 나라로, 이용자들은 이 곳에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가 있다. 

‘행운의 트럼프’는 이용자들이 플레이를 통해 받은 재화를 사용해 특정 아이템에 대한 경매를 참여할 수 있다. 또 ‘트래블링’은 오시아스를 탐험하는 시스템으로 유저는 행동력을 소모해 마음껏 돌아다닐 수 있다. 본인의 선택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획득하거나, 위기 상황에 처할 수도 있다. 

신규 맵 2종이 추가됐다. 첫 번째 맵 ‘사막 왕국 오시아스로!’는 8인 트레이닝 개인전으로 진행되며 사막에 도착한 이용자들이 도시 안 궁전까지 이동하는 동안이 대결이 펼쳐진다. 두 번째 맵 ‘승부! 카디라 대회’는 6 대 6 럼블 팀전으로 진행되며 오시아스의 전통 대회인 ‘카디라’를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신규 캐릭터 시드의 사전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오시아스 왕국의 제1 왕자인 시드는 최고속도와 가속도가 높은 캐릭터다. 스마일게이트는 사전 예약 기간동안 패키지를 미리 구매한 이용자들을 위해 이번 시드 일러스트가 있는 장마우스 패드 세트와 로크 나침반 세트 100개씩 추첨해서 지급할 예정이다.

사진 스마일게이트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