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턴, 24년 갑진년 청룡의 해 맞아 '벤츄라 드래곤 스켈레톤' 출시!
상태바
해밀턴, 24년 갑진년 청룡의 해 맞아 '벤츄라 드래곤 스켈레톤'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2.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밀턴(HAMILTON)이 용의 해를 맞아 용의 힘을 상징한 '벤츄라 드래곤 스켈레톤' 워치를 선보였다.

해밀턴의 새로운 벤츄라 드래곤 스켈레톤은 기존의 관습을 뛰어넘는 대담한 스켈레톤 드래곤 다이얼 디자인으로 미적인 독창성과 기술적인 독창성을 담았다. 

시계에 용의 얼굴이 90° 시계방향으로 위치하고 있어 벤츄라의 상징적이고 아방가르드한 기하학적 방패 모양과 디자인의 조화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벤츄라 드래곤 스켈레톤은 시선을 사로잡는 두 가지의 버전으로 출시됐다. 첫 번째 모델은 로즈골드 PVD 코팅 케이스와 블랙 스켈레톤 다이얼에 모든 것을 꿰뚫는 듯한 용의 초록색 눈이 특징이다.

두 번째 모델은 블랙 PVD로 완성된 용의 얼굴에 불꽃 같은 레드 컬러의 눈이 장식돼 있다. 강력한 레드 초침 핸드는 올 블랙 컬러로 표현된 용의 얼굴 위를 지나가도록 설계돼 있다.

80시간 파워 리저브를 제공, 니바크론™ 밸런스 스프링을 갖춘 H-10-S 무브먼트가 장착돼 있다. 수퍼-루미노바® 코팅된 시침과 분침으로 어두운 밤에도 뛰어난 가독성을 선사한다. 

벤츄라 드래곤 스켈레톤 외 다양한 타임 피스는 해밀턴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해밀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