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비통, 하우스 앰버서더로 신예 K-POP 그룹 '라이즈' 발탁
상태바
루이 비통, 하우스 앰버서더로 신예 K-POP 그룹 '라이즈' 발탁
  • 이수빈
  • 승인 2023.12.1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이 비통이 한국의 보이그룹 라이즈를 하우스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2023년 9월 4일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신인 그룹 RIIZE(라이즈)는 ‘성장하다’는 뜻의 ‘Rise’와 ‘실현하다’는 뜻의 ‘Realize’를 더해 만든 이름으로,  '함께 성장하고 꿈을 실현해 나아가는 팀'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데뷔와 동시에 독특한 스타일과 각자의 개성, 음악으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형성해 온 라이즈는 자신들의 감정을 표현하는 독자적 음악 스타일인 '이모셔널 팝(Emotional Pop)'을 선보이고 있다.

라이즈는 감성이 가득한 팝을 통해 세계 각지의 팬들과 공유된 일상적인 모든 경험에서 영감을 받아 공감을 불러일으키겠다는 포부를 내비친 바 있다. 올해 9월에 발매된 첫 싱글 앨범인 'Get A Guitar'로 일주일 만에 초고속 ‘밀리언셀러’에 등극하고 글로벌 주요 음악 차트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라이즈는 유행을 선도하는 자신감 넘치는 스타일로도 많은 시선을 끌고있다. 편안하고 자유로운 스타일로 이미 패션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그들이 앞으로 루이 비통과 함께할 새로운 모험 또한 기대를 모은다.

루이 비통은 창의적인 비전을 함께 만들어갈 라이즈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맞이하며 앞으로의 여정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 루이 비통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