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웹어워드 코리아서 식품쇼핑몰분야 최우수상
상태바
하림, 웹어워드 코리아서 식품쇼핑몰분야 최우수상
  • 박성재
  • 승인 2023.12.16 0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하림몰'이 지난 14일 ‘웹어워드 코리아 2023’에서 식품쇼핑몰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20회를 맞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이다. 인터넷 전문가 40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공정하고 심사과정을 통해 선정한다.

지난 14일 '웹어워드 코리아 2023' 시상식에서 정충선 하림 온라인 사업부 수석부장(오른쪽)이 유인호 아이어워즈위원회 위원장으로부터 최우수상을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림몰은 △동물복지 닭고기, 친환경 브랜드 자연실록 등 신선육과 △용가리, 치킨너겟, 닭가슴살 캔햄 챔 등 가공식품 △다이어트 도시락, 국탕류, 볶음밥 등 간편식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올해 하림의 전체 온라인몰 매출액은 전년대비 46% 이상을 기록했다.

이번 웹어워드 코리아 2023에서 각 제품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도 높은 정보 제공과 쉽고 빠른 제품 구매를 위한 편리한 서비스 구축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 제품의 비주얼이 돋보이는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카테고리 분류, 쇼핑몰 회원 대상 다양한 혜택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한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하림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하림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