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겨울 현장 정비사에 방한용품∙간식 전달
상태바
티웨이항공, 겨울 현장 정비사에 방한용품∙간식 전달
  • 박성재
  • 승인 2023.12.15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은 겨울을 맞아 공항 현장에서 일하는 정비사에게 추위를 녹일 방한용품과 겨울 간식을 전달하며 정비사 건강 관리와 근무 환경 지원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내년 2월 말까지 현장 정비사를 대상으로 인천공항, 김포공항 정비 사무실에 호빵과 컵라면 등의 간식을 지급하고 대구공항, 청주공항, 김해공항, 제주공항 등 정비 사무실이 위치한 모든 국내 공항 지점에 몸을 녹여줄 손핫팩을 제공한다. 

14일 티웨이항공 김포공항 정비 사무실에서 정비사들이 겨울 간식을 먹으며 대화를 나누고 있다.
14일 티웨이항공 김포공항 정비 사무실에서 정비사들이 겨울 간식을 먹으며 대화를 나누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함께하는 우리들의 항공사’라는 경영 이념 아래 매년 혹한기·혹서기 야외 현장에서 24시간 항공기의 점검 업무를 담당하는 정비사 대상으로 안전용품과 간식을 지원하고 있다. 현장 근무 정비사 외에도 지난 여름에는 임직원을 위한 ‘팥빙수 데이’를 개최하는 등 임직원 사기 진작과 근무 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가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현장 근무자의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한 다각도의 지원 방안을 검토해 최상의 안전운항 체계를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티웨이항공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