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북4 시리즈'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 북4 시리즈' 출시
  • 김상록
  • 승인 2023.12.15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갤럭시 북4 울트라, 갤럭시 북4 프로 360, 갤럭시 북4 프로

삼성전자가 노트 PC '갤럭시 북4 시리즈'를 출시했다.

'갤럭시 북4 시리즈'는 '갤럭시 북4 울트라', '갤럭시 북4 프로 360', '갤럭시 북4 프로' 3개 모델로 출시된다. 

신제품에는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머신러닝과 딥러닝 등 AI 퍼포먼스를 지원해주는 NPU(Neural Processing Unit)가 프로세서에 새롭게 적용돼, 전력 효율과 작업 속도를 개선해 준다는 것이 삼성전자 측의 설명이다.

삼성전자 MX사업부장 노태문 사장은 "소비자의 보다 나은 일상을 위해 강력한 기능과 연결된 경험을 제시하는 것이 목표"라며 "터치 디스플레이를 비롯한 새로운 기능과 오픈 파트너십을 통해 손끝으로 자유롭게 경험하는 ‘AI노트북 시대’를 열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모델이 '갤럭시 북4 시리즈'를 체험하고 있다.

'갤럭시 북4 시리즈'의 국내 공식 출시일은 내년 1월 2일이다. 제품 체험은 15일부터 삼성 강남과 삼성스토어 5개점에서 가능하며, 12월 말까지 전국 삼성스토어, 하이마트, 전자랜드로 확대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북4 시리즈'의 출시를 맞아 다음달 15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Home & Student'가 제공되며, 스타벅스와 단독으로 협업한 노트북 파우치가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노트 PC의 수리 등을 지원하는 '삼성케어플러스'는 12개월 무상으로 제공된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