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 모녀-블랙핑크 리사, 태국 미슐랭 셰프 식당서 포착
상태바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 모녀-블랙핑크 리사, 태국 미슐랭 셰프 식당서 포착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12.19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핑크 리사(왼쪽 분홍색 옷),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가운데), 임세령 부회장의 오른쪽에 앉아 얼굴이 가려진 이는 이원주 양. 사진=쩨파이 인스타그램 캡처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이 딸 이원주양과 태국의 한 식당에 방문한 모습이 포착됐다. 

태국 미쉐린 스타 셰프 쩨파이(JayFai)는 18일(현지시각) 인스타그램 계정에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가족, 지인들과 함께 자신의 식당을 방문했다며 사진을 올렸다. 

이 곳에는 임 부회장과 이원주 양도 동석했다. 해당 식사 자리는 쩨파이가 7년 연속 미쉐린 스타를 획득한 것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전해졌다.

쩨파이는 2019년 넷플릭스 시리즈 '길 위의 셰프들' 방콕 편에 등장하면서 세계적으로 알려졌다.

리사(왼쪽), 쩨파이(오른쪽). 사진=쩨파이 인스타그램 캡처

임세령·이원주 모녀는 이전에도 여러 행사장에서 블랙핑크 멤버들과 함께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달 미국 LA에서 열린 ‘2023 LACMA 아트+필름 갈라’에 모녀가 동반 참석했다. 당시 이원주 양이 블랙핑크 로제와 나란히 앉아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됐다. 

올해 7월에는 베르나르 아르노 LVMH 총괄회장의 셋째 며느리 겸 패션브랜드 '데스트리' 창업자인 제럴드 구이엇이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을 만난 자리에 임 부회장과 로제가 참석하기도 했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