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임세령·유태오· 수주, 구찌 23 LACMA 아트+필름 갈라에 구찌룩! 스타일링
상태바
이정재· 임세령·유태오· 수주, 구찌 23 LACMA 아트+필름 갈라에 구찌룩! 스타일링
  • 이수빈
  • 승인 2023.11.0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일 (로스앤젤레스 기준), 패션브랜드 구찌(Gucci)의 대표적인 문화 후원 행사인 '23 LACMA 아트+필름 갈라(LACMA ART+FILM)가 로스앤젤레스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특히 갈라쇼에는 브랜드 앰버서더 이정재와 그의 연인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이 동반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임세령, 이정재, 수주, 유태오,니키리 부부.

올해는 구찌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사바토 데 사르노와 구찌 회장 겸 CEO 인 장-프랑수와 팔루스가 LACMA의 공동 이사인 에바 차우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함께 공동 의장을 맡아 진행됐다. 

수상자인 데이비드 핀처와 주디 바카.
수상자인 데이비드 핀처와 주디 바카.

LACMA 아트+필름 갈라에서는 세계적인 예술계 인물을 선정해 그 업적을 조명해왔다. 올해에는 비주얼 아티스트 주디 바카와 영화감독이자 제작자인 데이비드 핀처 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제니퍼 로페즈와 벤애플렉 부부,
제니퍼 로페즈와 벤애플렉 부부, 구찌 CD사바토 데 사르노, 앤드류 가필드, 데이지 에드가 존스, 조디 코머.

갈라를 위한 만찬은 구찌 오스테리아 다 마시모 보투라 비벌리 힐즈의 미슐랭 스타 셰프인 마티아 아가치의 지휘 아래 준비됐다. 만찬에 이은 특별 공연에 싱어송라이터인 레니 크라비츠가 등장해 수상식과 만찬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정재, 에이셉 라키, 앤드류 가필드.
이정재, 에이셉 라키, 앤드류 가필드.

이번 갈라에서는 구찌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의 첫 번째 이브닝웨어 컬렉션인 구찌 앙코라 노떼(Gucci Ancora Notte)가 공개됐다. 구찌는 지난 9월 열린 구찌 앙코라(Gucci Ancora) 패션쇼에서 하우스의 코드를 새롭게 정의한 데이웨어를 선보였다. 이번 LACMA 아트+필름 갈라에서는 밤(Notte)의 삶에 대한 송가를 담은 이브닝웨어, 구찌 앙코라 노떼 컬렉션을 공개, 하우스의 미학과 비전을 더욱 풍성하게 확장한다.

빌리 아일리쉬, 커스틴 던스트, 비토리아 세레티, 제시카 차스테인.
빌리 아일리시, 커스틴 던스트, 비토리아 세레티, 제시카 차스테인.

탑 모델 마리아칼라 보스코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젊은 연인 비토리아 세레티, 커스티 흄, 지난 9월 구찌 앙코라 패션쇼를 통해 런웨이에 데뷔했던 모델인 카밀라 오흐네, 헤더 스트롱암, 아젤 아콜 등이 구찌 앙코라 노떼 컬렉션을 입고 이번 LACMA 아트+필름 갈라에 참석했다. 

제니퍼 로페즈, 에바 차우, 이정재.
제니퍼 로페즈, 에바 차우, 이정재.

사바토 데 사르노는 LACMA 아트+필름 갈라에서 90년 대 이탈리안 클래식 스트레이트 핏(Classic Italian 90’s straight fit)이 돋보이는 첫 번째 멘즈웨어를 공개했다. 하우스의 아카이브 디자인인 라운드 인터로킹 G버튼을 적용해 구찌의 상징적인 남성 수트의 귀환을 알렸다. 

이정재, 에바 차우, 데이비드 핀처.
이정재, 에바 차우, 데이비드 핀처.

뮤지션 에이셉 라키, 엘리엇 페이지, 앤드류 가필드, 페드로 파스칼이 사바토의 새로운 멘즈웨어를 입고 이번 갈라에 참석했다. 

이번 갈라에는 구찌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인 이정재를 포함해, 유태오, 수주, 임세령 등 국내 셀러브리티와 이번 갈라의 공동 의장인 에바 차우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수상의 영광을 안은 주디 바카와 데이비드 핀처, 애비 리, 앤드류 가필드, 벤 에플렉, 빌리 아일리시, 브래드 피트, 데이지 에드가-존스, 할리 베일리, 제니퍼 로페즈, 제시카 차스테인, 조디 코머, 줄리아 가너, 캐서린 로스, 키아누 리브스, 커스틴 던스트 등 스타들이 구찌 룩을 입고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 구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