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사전예약 전년 대비 51% 증가… 2030 고객 70% 이상
상태바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사전예약 전년 대비 51% 증가… 2030 고객 70% 이상
  • 이수빈
  • 승인 2023.12.19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앱을 통해 진행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매출이 전년 대비 크게 증가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20일 이후 전년 동기간(사전예약 시작일로부터 21일간) 대비 51% 늘어났다. 

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에 원하는 케이크를 미리 준비하려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앱 사전예약 주문도 증가했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기간에는 최대 6천 원(최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원하는 매장, 시간에 픽업할 수 있다는 점도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은 MZ세대에게 사랑받는 ‘위글위글’과의 컬래버레이션 한정 제품으로, 판매 전부터 SNS 상에서 화제가 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스노우 볼, 피규어를 케이크 장식물로 올리거나 새하얀 트리 모양으로 만든 케이크 등 눈에 띄는 비주얼로 소장 가치를 높인 제품들로, 실제 2030 젊은 층이 앱 사전예약 구매 고객의 70% 이상을 차지했다.

뚜레쥬르는 지난 17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크리스마스 신제품 판매에 나섰다.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위글베어 볼, 레드 위글베어, 위글위글 트리 등 위글위글 컬래버 제품 14종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뚜레쥬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