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M, 12월 업데이트 기념 '윈터 캠프' 프로모션
상태바
골프존M, 12월 업데이트 기념 '윈터 캠프' 프로모션
  • 박성재
  • 승인 2023.12.22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은 지난 19일 모바일 리얼골프게임 ‘골프존M’ 업데이트와 함께 대규모 프로모션 ‘윈터 캠프(WINTER CAMP)’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골프존M은 전 세계 주요 실제 골프 코스를 모바일 환경에 구현하고 풍속, 풍향, 그린 경사도 등 골프 코스 환경을 제공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골프게임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클럽 뽑기권 등 혜택과 전세계 골퍼들과 함께 골프게임을 통해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인게임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골프존M 윈터 캠프 출석 이벤트는 오는 19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골프존M에 15일 이상 출석하는 모든 회원에게 최고 등급 클럽을 획득할 수 있는 15만원 상당의 뽑기권 50장을 지급한다.

신규 유저 성장 가이드 미션 이벤트는 골프존M에 가입 후 다양한 신규 유저 성장 가이드 미션을 완료하면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재화인 보석과 브랜드 뽑기권, 샤프트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복귀 유저 정착 보상 이벤트는 14일 이상 골프존M 미접속 회원이 게임에 복귀해 로그인 후 7일간 출석을 완료하면 브랜드 뽑기권 등을 지급한다. 인게임 이벤트도 준비했다. 골프존M에 접속해 챌린지 모드를 플레이하면 크리스마스 기념 룰렛을 돌려 랜덤으로 양말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사진 골프존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