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건강라이프를 즐기는 방법 휴롬과 ‘날것 캠페인’ 진행
상태바
이효리, 건강라이프를 즐기는 방법 휴롬과 ‘날것 캠페인’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12.26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롬은 이효리와 함께하는 ‘날것 캠페인’ 본편 TV광고를 26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날것 캠페인’은 ‘날 건강하게 해주는 것’이라는 의미로 일상 속에서 자연 그대로 생 채소과일을 섭취하며 건강 라이프를 즐기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생 채소과일을 뜻하는 ‘날 것’, 솔직하고 내추럴한 성격의 ‘날 것’ 등 여러 의미를 위트 있게 담아 대중들에게 신선하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게 했다.

이날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는 이효리의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일상의 '날 것'과 '날 것' 그대로의 채소과일을 먹는 장면이 교차되며 휴롬과 이효리가 지닌 '날 것'의 공통점을 보여준다. 이어서 이효리가 채소과일을 아삭아삭 섭취하고, 착즙주스로도 채소과일을 신선하게 즐기는 장면과 함께 ‘날 것으로 날 건강하게 해주자’는 멘트가 나오며 이효리의 밝고 즐거운 건강 라이프를 보여준다.

이번 날것 캠페인 광고 영상은 TV광고를 비롯해 휴롬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공식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롬 공식 홈페이지 내 날것 캠페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날 건강하게 해주는 것’과 ‘날 것 건강법’에 대한 이효리의 인터뷰를 비롯해 이효리의 건강비법으로 자주 마시는 CCA(당근양배추사과) 주스 소개 등 날것 캠페인과 관련한 다양한 영상과 채소과일 섭취 방법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휴롬은 날것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오는 1월 26일까지 나만의 '날( )것' 채우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날것 이벤트' 페이지에서 '날( )것'의 빈칸에 들어갈 말을 자유롭게 채워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휴롬의 신제품 원액기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 휴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