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 ‘투게더 운전자보험’ 개정…티맵 안전운전 할인 등 9종 추가
상태바
캐롯, ‘투게더 운전자보험’ 개정…티맵 안전운전 할인 등 9종 추가
  • 박성재
  • 승인 2024.01.0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롯손해보험은 자사의 기존 운전자보험 상품 ‘투게더 운전자보험’에 다양한 보장과 할인 혜택을 추가해 개정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개정 출시된 상품은 티맵 안전운전에 따른 보험료 할인 혜택이 추가되고 보복운전피해위로금, 차량유리∙타이어파손 교체비용 등을 보장하는 새로운 특약 9종이 추가됐다.

티맵 안전운전 할인은 최초 보험 청약 시점 직전 6개월 이내에 500km 이상 주행해 산정된 본인의 안전운전 점수에 따라 적용된다. 안전운전 점수가 70점 이상일 경우 9%, 65점 이상 70점 미만일 경우 3.5%의 보험료 할인율이 적용되며 가입 시점의 점수 기준으로 보험기간인 3년 내내 할인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더해 퍼마일자동차보험 가입자에게는 자동차할인할증 등급에 따라 최대 15%의 추가 할인도 제공하고 있다.

또 운전 중 갑작스러운 사고에 대한 운전자 본인의 피해(교통상해사망, 교통상해 80% 이상 고도후유장해, 보복운전피해위로금, 외상후 스트레스장애 진단비, 영업용 면허 정지∙면허 취소 위로금)뿐만 아니라, 차량 피해(차량유리∙타이어파손 교체비용 지원금, 로드킬∙낙하물로 인한 돌발 사고 시 수리비용지원금)에 대한 보장 범위를 넓혔다.

본 상품은 만 18세부터 7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디지털 손해보험사 특성상 캐롯손해보험 공식 모바일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사진 캐롯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캐롯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