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무즈, 새해맞이 해피뉴이어 세일 진행...최대 92% 할인
상태바
무무즈, 새해맞이 해피뉴이어 세일 진행...최대 92% 할인
  • 이수빈
  • 승인 2024.01.09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무즈가 새해를 맞아 '해피뉴이어 세일'을 개최한다. 이번 세일은 1월 15일 오전 10시까지 진행, 최대 92%의 할인 혜택으로 다양한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클리어런스 세일이다.

졸업과 입학, 설날 등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세일에는 베베쥬, 젤리스푼, 삠뽀요, 쁘띠뮤 등 인기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기획전 페이지에서는 무무즈 새해마중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무무즈의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봄 신상품, 겨울 스포츠 의류, 아우터, 원피스, 상하복 등을 최대 할인가로 선보이며, 브랜드별로 1만원 미만의 균일가 상품도 준비됐다.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설 명절을 위한 한복 기획전도 함께 진행된다.

세일 첫 주는 베베쥬, 젤리스푼, 삠뽀요와 쁘띠뮤 브랜드가 세일 스타트를 끊었다. 이후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베베쥬에서는 봄 신상품과 클리어런스 단독특가 외에도 균일특가 상품과 MD 추천 상품, 스키룩 등을 최대 88%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며, 젤리스푼은 24 봄 신상품과 스키룩, 아우터, 상하복, 원피스 등을 최대 91%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삠뽀요&쁘띠뮤는 단독 특가 상품을 비롯해 균일 특가 상품, 해피뉴이어 세일 한정 특가 상품, 스키복과 상하세트복, 원피스 등을 최대 92% 할인해 판매한다.

무무즈는 부모 대상으로 육아 고민을 덜어주는 '무무즈클래스'도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육아 고민별로 육아 전문가와 직접 일대일로 상담이나 검사와 결과 리뷰 등을 진행할 수 있는 비대면 클래스 코너로,  매주, 매월 주기로 다양한 주제의 강좌가 오픈되고 있다. 일부 강좌는 얼리버드 접수 기간 내에 매진되는 등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 무무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