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데이마켓 진행... 가전∙디지털 '최대 32% 할인'
상태바
G마켓∙옥션, 데이마켓 진행... 가전∙디지털 '최대 32%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1.09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4일까지 ‘1월의 데이마켓’을 열고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32%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데이마켓은 요일별로 특정 카테고리를 선정해 특가 판매하는 G마켓과 옥션의 월 정기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대형가전 사는 날(9일), 디지털 사는 날(10일), 태블릿∙모바일 사는 날(11일), 홈&리빙가전 사는 날(12~14일)로 쇼핑테마가 진행된다. 전체 행사 상품은 기본 할인 혜택이 포함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삼성, 쿠첸 등 일부는 브랜드 전용 쿠폰을 제공하는 등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브랜드 쿠폰은 상품 별로 확인 가능하다. 삼성전자 제품은 카드사 7% 할인도 제공한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5대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7만원까지 할인된다.

한정 특가 상품은 ‘타임어택’ 딜을 통해 매일 단 3시간 동안 판매한다. 9일 상품은 ‘갤럭시 워치6(40mm)’ ‘LG 프라엘 더마세라(BLQ1)’ ‘삼성 자급제 갤럭시 S23울트라(256GB)’가 준비돼 있다. 오전 9시부터 오픈하는 ‘갤럭시 워치6’는 정가 대비 27% 할인 판매한다. 타임어택은 G마켓만 진행하며, 진행 시간∙상품 수는 일자 별로 다르다.

이 외에 매일 오후 70여종의 ‘오늘의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9일자 추천상품으로 G마켓은 삼성전자 QLED TV,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컨벡션오븐(32L), 일월 네오 빗살패턴 카본매트 등을, 옥션은 LG전자 LG OLED TV, 삼성전자 비스포크 푸드쇼케이스,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을 판매한다.

G마켓은 9일 필립스, 10일 유닉스, 12일 삼성전자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사진 G마켓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