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창문프로젝트 전시회 진행
상태바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창문프로젝트 전시회 진행
  • 박성재
  • 승인 2024.01.0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오는 19일까지 지타워에서 넷마블게임아카데미 8기 전시회와 넷마블창문프로젝트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게임아카데미는 미래 게임 인재를 꿈꾸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약 8개월간 실제 게임 개발 실무 교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게임아카데미 수료생들의 작품을 공개하는 전시회는 오는 19일까지 지타워 3층에서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게임아카데미 8기∙부트캠프 3기 학생들의 작품 23점을 만나볼 수 있다. 창문프로젝트 전시회는 게임아카데미 8기 전시회와 같은 기간(주말 관람 불가) 진행된다. 

게임아카데미 8기 수료식

창문프로젝트는 넷마블 임직원들과 넷마블문화재단이 함께 구로구 소재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대상으로 코딩과 문화예술을 융합한 창의문화예술교육을 제공해 문화소외계층 아동의 문화 양극화 해소∙긍정적 정서 함양의 기회를 제공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구로구 11개 지역아동센터 아동 98명이 제작한 90여점의 문화예술교육 작품이 전시됐다.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은 "대표 게임 기업의 노하우를 담은 차별화된 교육 과정을 계속 발전시키고 확산해 보다 많은 청소년∙아동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확장해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건강한 게임문화의 가치 확대∙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 등을 위해 지난 2018년 출범한 넷마블문화재단은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등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하고 전문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사진 넷마블문화재단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