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국내 학술지서 ‘부스터프로’ 연구 결과 발표
상태바
에이피알, 국내 학술지서 ‘부스터프로’ 연구 결과 발표
  • 박성재
  • 승인 2024.01.09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피알의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 관련 연구결과 2건이 국내 뷰티 관련 학술지에 게재됐다.

에이피알은 9일 자사의 기업부설연구소 ‘글로벌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진행한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 관련 2건의 연구 결과가 ‘한국미용학회지' 제29권 6호에 게재됐다고 밝혔다. 한국미용학회지는 1995년 창간돼 한국학술지인용색인(KCI)에 등재된 뷰티 관련 대표 학술지 중 하나다. 

부스터 프로

이번에 공개된 연구는 ‘고주파 마이크로포레이션(RM)∙일렉트로포레이션(EP) 피부 미용기기와 글루타티온 앰플 병용의 피부 개선 효과’ ‘미세전류, 중주파 기능이 탑재된 가정용 미용기기가 안면 피부 탄력∙리프팅에 미치는 영향’ 등 2건이다. 

두 건 모두 지난해 10월 출시한 부스터 프로의 효과를 검증하기 위한 것으로, 부스터 프로는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브랜드 론칭 이래 에이피알이 쌓아온 관련 기술 노하우를 총망라한 차세대 제품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화장품과 뷰티 디바이스의 시너지와 뷰티 디바이스의 피부 상태 개선 효과 관련 유의미한 변화가 관측됐다”며 “향후 더욱 다양한 대상 연령대∙더 긴 관찰 기간 적용 등으로 더 나은 뷰티 디바이스를 만들기 위한 연구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에이피알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