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리진 이너플로라, 국가대표와 함께하는 '나의 첫 이너케어' 진행
상태바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국가대표와 함께하는 '나의 첫 이너케어'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4.01.09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가 갑진년 새해를 맞아 2030 여성들을 위해 ‘나의 첫 이너케어' 프로모션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뉴오리진의 2024 첫 프로모션은 진취적인 여성의 삶을 응원하는 뉴오리진 이너플로라의 ‘여자들의 첫 유산균을 응원합니다’ 캠페인의 일환이다. 새해를 기념해 건강한 일상을 살아가길 원하는 2030 여성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첫 구매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뉴오리진 자사몰에서 진행되며 이너플로라 첫 구매 시 정가에서 최대 6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기간은 오는 15일까지.  프로모션 기간 내 이너플로라 제품 8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된다. 

이너플로라는 ‘2030 도전과 끈기의 아이콘을 만나다’ 콘셉트로 영향력 있는 여성과 함께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인터뷰는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카바디 종목에 출전한 국가대표 우희준 선수와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정 1위인 김나무 이모티콘 작가가 참여해 2024년 건강한 삶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너플로라는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사용한 여성 질건강 유산균 제품이다.

사진 뉴오리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