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CES서 마스터 V9 등 신제품 10종 공개... '집의 혁신' 강조
상태바
세라젬, CES서 마스터 V9 등 신제품 10종 공개... '집의 혁신' 강조
  • 박성재
  • 승인 2024.01.09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라젬은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인 CES 2024에 참가해 건강한 삶을 위한 혁신의 공간으로서의 ‘집’에 초점을 맞춘 미래 헬스케어 솔루션의 비전을 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전시 주제는 ‘집과 그 너머에서의 종합 웰니스 솔루션'으로 약 100평 규모로 5개의 세부 영역으로 구성했다. 전시 공간을 통해 단순한 주거의 개념을 넘어 수준 높은 헬스케어 서비스가 제공되는 핵심 공간으로 집을 재정의하고 소비자들의 ‘좋은 삶’에 기여하기 위한 7가지 영역을 제시한다.

CES 세라젬 부스
CES 세라젬 부스

‘7케어 솔루션’의 사업 영역은 척추(Core), 순환(Circulation), 운동(Excercise), 휴식(Relax), 영양(Nutrition), 멘탈(Mental), 뷰티(Beauty) 등이다. 종합 홈 헬스케어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CES 2024에서 소개되는 신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혁신 제품과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CES 2024를 통해 세라젬이 새롭게 공개하는 신제품은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9’ ‘마스터 프라임’, 안마의자 ‘파우제 M6’, 순환에 도움을 주는 전위음파체어 ‘셀트론’ 등 10종이다. 세라젬은 올해를 기점으로 최근 헬스케어 IoT 국제표준화과제로 선정된 홈 헬스케어 플랫폼의 고도화에도 앞장선다. 

앞으로 지속 선보일 7가지 사업영역의 제품들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통합된 사용자 경험을 구현하고 다양한 기업의 의료기기, 가전, 스마트홈 기기들과 연동한 서비스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CES 2024 참가를 바탕으로 국내외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세일즈를 비롯해 공동 연구개발, 마케팅 협력 등 다양한 방안을 모색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통합 헬스케어 플랫폼과 7가지 사업 영역에 기반한 혁신 제품들을 통해 이 같은 변화에 신속하고 유연하게 대응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리더십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세라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