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국 커피 팀홀튼, 24 첫 고객 감사 이벤트 ‘메이플 스탬프 더블 적립’ 진행
상태바
단풍국 커피 팀홀튼, 24 첫 고객 감사 이벤트 ‘메이플 스탬프 더블 적립’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4.01.1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다 커피 브랜드 팀홀튼(Tim Hortons)이 '24년 새해를 맞이고객들에 감사를 전하는 ‘메이플 스탬프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1일부터 설날 연휴 마지막날인 2월 12일까지 한달 간 팀홀튼 제조음료 구매 고객은 음료 한잔 당 메이플 두개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메이플 스탬프는 팀홀튼 앱에서 운영되는 멤버십 리워드 서비스로 캐나다와 팀홀튼을 상징하는 메이플(Maple Leaf) 콘셉트로 기획됐다. 스탬프 12개 적립 시 무료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이번 더블 적립 혜택으로 음료 6잔만 구매하면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고, 한국 론칭을 기념해 첫 번째 적립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쿠폰도 제공된다. 팀홀튼 메이플 스탬프 적립은 현금, 카드, 페이 등 결제 방법에 관계없이 모두 적용된다는 점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더블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월 말에는 세번째 매장인 ‘숭례문그랜드센트럴점’, 네번째 매장인 ‘서울대역점’이 순차 오픈할 예정으로, 국내 고객들과의 만남을 빠르게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팀홀튼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팀홀튼’으로 검색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메이플 스탬프 더블 적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팀홀튼은 전 세계 17개국에 약 5700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커피 브랜드로 신선한 프리미엄 커피 및 스페셜 음료와 함께 도넛, 베이글, 멜트/프레시 샌드위치 등의 다양한 메뉴로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다.

사진 팀홀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