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설 선물세트’ 선봬... 친환경 포장재 사용
상태바
대상 청정원, ‘설 선물세트’ 선봬... 친환경 포장재 사용
  • 박성재
  • 승인 2024.01.11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청정원은 설을 맞아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하게 구성한 ‘2024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청정원은 포장재에 플라스틱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올 페이퍼 패키지’의 친환경 선물세트와 고물가 속 합리적 가격과 품질을 앞세운 가성비 선물세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 

사내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아이디어를 제품화한 시그니처 파스타 세트, 맛선생 국물내기 티백세트 등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한정판 선물세트도 마련됐다. 

‘청정원 리미티드 에디션 선물세트’는 시그니처 파스타 세트와 맛선생 국물내기 티백세트 2종이다. 시그니처 파스타 세트는 지난달 출시한 시그니처 파스타소스 신제품으로 구성했다. ‘맛선생 국물내기 티백세트’는 멸치, 해물, 야채 티백을 함께 구성했다.

가성비 제품으로는 ‘청정원 선물세트’ ‘우리팜 선물세트’ ‘팜고급유 선물세트’ ‘재래김 선물세트’ 등을 준비했다. 이밖에도 ’고급유 선물세트’ ’프리미엄 장류 선물세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청정원 선물세트는 청정원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모은 복합형 선물세트로 카놀라유, 요리올리고당, 정통사과식초, 참기름, 양조간장, 천일염 가는 소금, 돼지고기 장조림, 순살참치, 맛선생 참치액, 국물내기 한알 등으로 구성했다.

청정원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장류는 ‘찹쌀발아 현미고추장’ ‘5년 숙성간장 세트’ ‘우리쌀 현미고추장’ ‘프리미엄 장류 혼합세트’ 등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울진대게 스페셜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올 페이퍼 패키지 포장재를 적용해 재활용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펄프 프레스' 기술을 통해 강도와 내구성을 자랑하는 종이 트레이를 활용했다. 부직포 쇼핑백은 종이 쇼핑백으로 완전 대체했다.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 원단으로 만든 종이, 콩기름 함유 잉크를 사용해 만든 지함, 수성 코팅 방식 적용 등 최대한 친환경적인 소재를 활용했다.

대상 청정원은 내달 5일까지 2024 설 선물세트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구매 시 최대 57%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정원e샵 회원에게는 10% 추가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사진 대상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