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 부회장, 스타필드 수원 현장경영..."현장에 답 있어"
상태바
정용진 부회장, 스타필드 수원 현장경영..."현장에 답 있어"
  • 박주범
  • 승인 2024.01.15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정식 개장을 앞둔 스타필드 수원을 찾아 현장 경영에 나섰다.

15일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정식 개장을 앞둔 스타필드 수원을 찾아 새해 첫 현장 경영에 나섰다.

정 부회장은 마감공사가 한창인 스타필드 수원 현장을 둘러보며 고객 맞이 준비 상황을 점검했다. 새해 첫 현장 경영 행선지로 이곳을 찾은 이유는 어려운 시기일수록 고객과 현장에 답이 있다는 경영 기조에 따른 것이다.

스타필드 수원은 기존 가족 중심의 1세대에서 진화한 MZ세대 중심의 ‘스타필드 2.0’을 구현한 최초의 공간이다.

정 부회장은 “스타필드 수원이 타겟 고객층으로 삼는 MZ 세대는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쇼핑이 더욱 친숙한 세대”라면서 “이들에게 그동안 한 번도 체험해보지 못한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서비스를 선사해 이곳이 다섯 번째 스타필드가 아닌 첫 번째 ‘스타필드 2.0’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스타필드는 고객의 일상을 점유하겠다는 신세계그룹만의 ‘라이프쉐어’ 구상을 가장 잘 실현한 공간”이라면서 “지난 10년간 축적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공간 경험 극대화라는 궁극의 목표 달성을 위해 개장 당일까지 세심하게 살펴달라”고 전했다.

수원특례시 장안구 정자동에 들어선 스타필드 수원은 연면적 약 10만 평(33만1000㎡), 지하 8층~지상 8층 규모로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신세계그룹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